여행문화
서울시, 한강대교 위 '전망호텔'로 관광 활성화 나선다
서울 이촌한강공원에 있는 한강대교 뷰로 유명한 '직녀카페'가 세계 최초로 교량 위에 위치한 '전망호텔'로 변신한다. 이 호텔은 오는 7월 16일 정식 개관할 예정이다.서울시는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와 '한강 수상 활성화 종합계획'의 일환으로 한강 교량을 내려다볼 수 있는 카페를 리모델링할 계획을 발표했다. 전망호텔에 투숙 가능한 인원은 최대 4명이다. 각 공간에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이에 호텔 개관 첫날, 서울 시민에게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숙박 이벤트'를 개최하여 추첨을 통해 첫 번째 숙박 체험자를 발표한다.
참여 의향이 있다면 22일까지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감동적인 사연을 1000자 내외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서울시는 지난 4월부터 산하HM을 전망호텔 운영자로 세우며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