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문화
광안리 드론쇼, 이번엔 레이저까지? 놓치면 후회할 걸!

이번 특별 공연은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매주 토요일 밤 광안리의 명물인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가 오후 8시부터 15분간 '프렌즈투어 IN 광안리'를 주제로 펼쳐진다.
수백 대의 드론이 밤하늘을 수놓으며 광안리의 상징과 메시지를 역동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드론 군무 후,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한 레이저쇼가 18분간 '빛과 바다의 도시, 부산'을 주제로 밤하늘을 수놓는다. 광안대교 위로 다채로운 레이저 빔이 쏟아지며, 바다와 빛이 어우러지는 부산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할 것이다. 드론의 정교함과 레이저의 강렬함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영구는 이번 합동 공연에 5만 명 이상 관람객 운집을 예상하며,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안전대책을 마련했다. 공연 한 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광안해변로 양방향을 전면 통제한다. 구청, 경찰 등 400여 명의 안전 인력을 현장에 투입하여 질서 유지 및 비상 상황에 대비한다. 드론 비행 구역 경계와 이착륙장 인근에는 드론 낙하 사고 대비 38명의 시민 안전 방패 요원을 배치한다. 해상 안전을 위해 해경 연안 구조정 2척과 구청 어업지도선 1척이 배치되며, 광안리 해변 테마 거리에는 안전 담장 설치로 밀집 위험을 차단할 방침이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이번 쇼가 "국내에서 처음 펼쳐지는 공연"임을 강조하며, "광안리 해변을 세계적인 야간관광명소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광안리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글로벌 관광 도시로서 부산의 위상을 높이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올여름, 광안리의 밤하늘을 수놓을 빛의 축제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