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문화
넷플릭스 ‘케데헌’ 노래에 맞춰 불꽃이 펑펑…올겨울 데이트는 여기로!
에버랜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오는 28일부터 연말까지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캐럴이 울려 퍼지는 가운데 산타와 루돌프를 직접 만나는 다채로운 공연과 퍼레이드는 물론, 환상적인 테마 공간과 겨울 액티비티까지 더해져 완벽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축제 기간 동안 에버랜드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의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화려한 볼거리다. 매일 펼쳐지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는 트리, 썰매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퍼레이드카와 함께 약 30분간 진행된다. 산타와 루돌프, 요정 연기자들은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퍼레이드카에서 흩날리는 하얀 눈과 비눗방울은 축제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끈다.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베리 메리 산타 빌리지’ 공연이 매일 2회씩 열려 아이들에게 즐거운 산타 마을 이야기를 들려준다. 밤이 되면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싱어롱 불꽃쇼’가 밤하늘을 수놓으며, 영화 속 히트곡에 맞춰 수천 발의 불꽃이 터지는 장관을 연출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판타지 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공간들이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포시즌스가든은 도로시, 양철나무꾼 등 소설 속 캐릭터들과 눈사람, 트리 장식이 어우러진 ‘에메랄드시티’로 변신해 환상적인 포토존을 제공한다. 또한, 가을 시즌 호러 콘셉트로 인기를 끌었던 알파인빌리지는 동쪽마녀의 저주가 풀린 행복한 겨울왕국 ‘스노우 오즈 파크’로 탈바꿈한다. 이곳에서는 마녀가 꾸민 듯한 독특한 장식들과 함께 선물상자 모양의 탑 내부에서 360도 회전 카메라로 특별한 기념 영상도 남길 수 있다.
즐길 거리와 먹거리도 풍성하다. 12월 중순부터는 레이싱 코스와 익스프레스 코스 등 스릴 넘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 버스터’가 문을 열고, 다양한 눈놀이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추운 몸을 녹여줄 ‘핫 푸드 스트리트’에서는 호떡, 붕어빵, 군고구마 같은 겨울 간식부터 꼬치어묵, 얼큰육전국수 등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5일부터는 따뜻한 실내 정원에서 호랑나비와 제비나비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나비의 꿈꾸는 정원’이 오픈해 한겨울에 만나는 봄의 정취라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